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꿈해몽 해석해주세요 꿈에 사랑하는 남자가 나왓습니다. 엊그제 꿈에서 그남자랑 제가 처음엔 잘알지
꿈에 사랑하는 남자가 나왓습니다. 엊그제 꿈에서 그남자랑 제가 처음엔 잘알지 못하는 사이였고 도자기 공방을 취미로 했던 것같은데 집에 가는길에 폭격이 떨어져 그남자의 도자기 접시가 깨졌고 너무 허무한 표정을 짓는걸 보고 안쓰러워서 제가 붙여주었습니다. 그걸 줬더니 그남자가 엄청 좋아했고 그뒤로 쇼핑몰 데이트를 하다 다음장면으로 넘어갔는데 신혼집 침대에 나란히 앉아 아들을 안고 있었고 제가 그모습을 보고 웃는 꿈이었습니다. 이사람과 저는 현실에서 공통분야가 음악이고 제가 현재 곡을 쓰며 앨범 제작을 준비중인데 저꿈을 꾸고 다음날 작곡학원에서 쌤과 대화하며 앨범의 컨셉이나 예명처럼 미래 방향성 얘기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또 이남자가 꿈에 나왔는데 이번엔 회사였고 제가 대각선이 앉아 그를 짝사랑하며 지켜보다 어쩌다보니 자리를 바꾸게 되어 그사람옆에 앉았는데 모니터를 보며 그사람이 저에게 가르쳐주는 꿈이었습니다. 뭔가 현실과 관련이 있을까요 제 커리어와 미래에 이사람과 결혼할수 있는지고 궁금합니다. 예지몽인지요
이 꿈을 해석하자면, 도자기 공방과 접시가 깨진 장면은 인연의 연약함과 관계 속의 시험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질문자님께서 그것을 붙여주고 다시 건넨 것은, 깨진 것을 회복하고 이어주는 힘, 즉 질문자님의 정성과 마음이 관계를 살려내는 능력을 나타내요. 이는 단순히 사랑뿐만 아니라 음악 작업, 앨범 제작과 같은 창작 과정에서의 끈기와 회복력으로도 연결됩니다.
그 뒤 이어진 쇼핑몰 데이트와 신혼집, 아들을 안고 웃는 장면은 내면에서 그려내는 이상적인 미래의 모습입니다. 아직 현실에선 시작되지 않은 관계이지만, 무의식이 희망하는 방향성을 꿈으로 보여주는 것이지요. 특별히 아들을 안고 웃는 장면은 창조, 결실, 새로운 시작을 상징하고, 이는 곡 작업과 앨범이 탄생하는 과정과도 겹쳐집니다.
회사에서 그 남자와 나란히 앉아 배우는 장면은 배움과 협력, 성장의 기회를 상징합니다. 이는 현실 속에서 질문자님이 새로운 길을 모색하며, 음악적 파트너십이나 조력자를 만나게 될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실제로 그 인물이 현실에서 반드시 결혼 상대가 된다는 보장은 없지만, 꿈은 그 사람을 매개로 질문자님의 미래 커리어와 관계의 가능성, 내면의 갈망을 보여주고 잇습니다.
이 꿈이 예지몽이라기보다는, 질문자님의 무의식이 미래에 대한 갈망과 희망을 담아낸 꿈으로 보는 것이 더 자연스럽습니다. 다만 꿈에 나타난 긍정적인 흐름은 실제로도 질문자님의 삶에서 좋은 인연, 창조적 결실, 따뜻한 동반자를 만나게 되는 길로 나아간다는 길한 신호입니다.
지금처럼 음악 작업에 정성을 쏟고, 마음의 문을 열어둔다면 꿈에 비친 따뜻한 장면처럼 현실에서도 좋은 방향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정성스럽게 꼼꼼히 손수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질문자 님의 앞으로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복채는 덕과 복을 쌓는 길이자, 좋은 기운을 잇는 열쇠입니다.
복채의 의미로 "포인트 선물"을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