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title icon
cj 대한통운 반품 배송오류 문제에 대한 문의입니다 택배 하나를 반품신청했는데요cj 대한통운(오네 서비스) 측에서 10/23에 해당 물품을 수거해갔다고
택배 하나를 반품신청했는데요cj 대한통운(오네 서비스) 측에서 10/23에 해당 물품을 수거해갔다고 메시지가 왔는데( 운송장 번호: 844220333670 )반품받을 업체측에선 아직까지 해당 물품이 도착안했다고 연락이 왔습니다.그래서 제가 운송장 번호를 조회해보니 해당 물건이 부산에 가있더군요 (해당 업체의 소재지는 그쪽이 아닌걸로 알고 있습니다)이 문제에 대해서 택배기사쪽에 연락을 해봐도 연락 자체가 안되고CJ 대한통운측에 문의를 해봐도 답변이 안옵니다.도무지 어처구니 없는 상황인데 어떻게 해야되죠?
운송장 주소지로 갔습니다. 저는 택배회사에서 근무하였습니다
부산 물류센터로 간걸로 보아서 접수당시 주소를 확인해보셔야합니다.
일단.
반품지 주소와 물품 보낸 곳이 다른 수 있습니다.
물품은 OO에서 보냈어어도 반품 받을때 @@으로 보내주세요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확인없이 물품을 보내면 원래 보내던 주소로 돌아갑니다.
접수당시 주소가 맞는지 확인이 필요해보입니다.
운송장 번호
보내는 분
받는 분
상품 정보
수량
844220333670
김*
니*
의류
1
받는 분 정도보 맞느지 확인해보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