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77년에 각종 특활비 0원 만든 것이 이재명이 처음이죠 여야가 싸운다고 해도 이런 야당 독재는 없었습니다 근데 대통령
처음이죠 여야가 싸운다고 해도 이런 야당 독재는 없었습니다 근데 대통령 되니 다시 그걸 복원 했죠 이것들이 사람이 맞나요?필요없다고 0원으로 삭감시켜 놓고 몇달 지났다고 지들이 하니까 슬그머니 올리네요 인면수심을 가진 것들을 다 몰아내야죠미국에서 나오는 부정선거 기사가 한국에선 안 쓰게 통제하는 이런독재가 과거에 있었나요
야당이 특활비 필요없다고 0원을 만든 것이 아니죠. 정말 쓸 곳에 써야 하는데 전부 영수증도 제대로 없는 접대용 특활비가 마구 뿌려졌습니다. 이걸 모르시나요?
제대로 쓴 곳이 하나도 없어서 증명서류 제대로 내지도 못하는 특활비가 특활비인가요? 검찰 용돈, 나눠먹기용 눈먼 쌈짓돈이나 마찬가지였죠.
이재명 정부에서 부활시킨 특활비는 검찰의 위신을 다시 세워주면서 그 활동을 잘 하라는 뜻이지만, 중요한 것은 영수증 없으면 못 씁니다. 검찰 특활비도 영수증 제대로 처리하고 제대로 특활비에 맞게 쓰라고 복원한거예요. 이게 내란수괴 정부와 다른 점입니다.
질문자님처럼 오로지 이재명 정부를 비난할 목적으로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 떠들면 극우라는 소리 듣습니다. 국민의 힘처럼 이재명 정부가 하는 일을 무조건 반대만 하다가는 북극항로를 반대한 부산 국짐당처럼 한심한 결정을 하게 됩니다. 이성을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