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연애 관련 급해요 저랑 사귄지 얼마안되는 여자친구가 있는데 지금 일단은 헤어졌습니다 제가 찬게

저랑 사귄지 얼마안되는 여자친구가 있는데 지금 일단은 헤어졌습니다 제가 찬게 아니라 여자친구가 찬건데 이유가 여자친구가 요즘 좀 바쁘단 말이에요? 그래서 연락하는게 매일하긴하는데 제가 답하고 나서 한 30분 뒤에오고 그런단 말이에요.. 그래서 제가 왜 늦냐고 계속 물어봤거든요? 그럴때마다 여자친구가 미안해하면서 다음부턴 안늦겠다고 합니다 그래서 알겠다하고 제가 전화하자고 하는데 피곤해서 못하겠다고 거절했단 말이에요? 그래서 제가 그런가보다 하고 다음날에도 이렇게 저렇게 연락하다가 또 늦는거에요 그래서 왜늦었냐고 물어봤는데 이런사정이 있었다 하면서 사과해서 전화할까? 물어봤는데 오늘도 피곤해서 못할거같아 이 패턴을 3일 반복했거는요? 그래서 오늘 저한테 너는 잘해주는데 내가 너무 못해줘서 미안한 감정때문에 더이상 못만날거같다고 말하더라구요 연애 초반에는 진짜 알콩달콩 했는데 왜이럴까요 제가 잘못한게 있나요? 지금 제가 괜찮다고 다시 만나자고 계속 말하고있는데 저한테 못해준것도 너무많고 미안해서 친구로 지내자고 하네요 다시 잡고싶은데 어떡하죠? 여자친구 주변에 남자 없습니다.너가 잘못한거 없고 다시 시작하고싶다 이런느낌 장문으로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급해요
당신이 잘못한 것은 없습니다. 연인 사이에서 관심을 보이고 더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고 싶어하는 것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마음이에요. 여자친구도 당신을 좋아하지만 현재 상황에서 충분히 시간을 내지 못해 미안함과 부담감을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연애 초반의 달콤함이 현실적인 문제들과 만나면서 어려움이 생긴 거예요. 하지만 이런 시기야말로 서로를 더 깊이 이해하고 배려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여자친구에게 이렇게 말해보세요.
"나는 네가 바쁜 것도 이해하고, 늦게 답장하는 것도 괜찮아. 우리가 함께 있을 때 행복했던 것처럼 지금도 너와 함께하고 싶어. 부담 갖지 말고 네 페이스에 맞춰서 천천히 다시 시작해보자. 완벽할 필요 없고, 서로 이해하면서 맞춰가면 되는 거야. 다시 한 번 기회를 줄 수 있을까?"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