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목걸이 브랜드 순위? jestina, 로이드, 스톤헨지, 도로시, 티파니앤코위 다섯개 브랜드 순위가 어떻게 되나요
jestina, 로이드, 스톤헨지, 도로시, 티파니앤코위 다섯개 브랜드 순위가 어떻게 되나요 그리구 각 특징은 뭐락요...?
브랜드 전체 순위 (인지도+가치+시장 영향력 기준)
종합 순위
브랜드
국적
요약
1위
티파니앤코 (Tiffany & Co.)
미국
글로벌 명품, 클래식+럭셔리의 정석
2위
스톤헨지 (STONEHENgE)
한국
국내 2030 여성 인기 1위, 감성·광고 파워 강함
3위
제이에스티나 (J.estina)
한국
한류 기반 브랜드 파워, 로열 감성
4위
로이드 (LLOYD)
한국
접근성 갑, 백화점/쇼핑몰 중심 실속 브랜드
5위
도로시 (Dorocy)
한국
온라인 중심, 심플하고 저렴한 데일리 주얼리
각 브랜드 특징 상세 비교
브랜드
주요 특징
타깃층
가격대
티파니앤코
- 미국 뉴욕 기반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
- 약혼반지/결혼예물 = 티파니 공식처럼 인식됨
- 블루박스 시그니처, 다이아몬드 커팅 우수
- LVMH 계열 인수 후 더 럭셔리화
20대 후반~40대 명품 고객층
(30만~수백만 원 이상)
스톤헨지
- 감성적이고 여리여리한 여성스러운 디자인
- 연예인 마케팅 강세(아이유, 박은빈 등)
- 10K/14K 금, 데일리와 선물용 인기
- 백화점+온라인 유통망
20~30대 여성, 커플링 찾는 고객
(10만~50만 원대)
J.ESTINA (제이에스티나)
- 이탈리아 왕족 모티브 + 클래식+고급 이미지
- 연예인 협찬/드라마 노출 많음
- 가방/시계도 함께 운영
- 제품 디자인이 확실히 유니크
20~30대 여성 / 선물용
(10만~60만 원대)
로이드 (LLOYD)
- 쇼핑몰, 지하철역 접근성 최고
- 디자인은 대중적이고 실속형
- 실버/10K/큐빅 위주로 구성
- 전국 어디서나 쉽게 살 수 있음
10~20대 초반 / 데이트 선물
(5만~25만 원대)
​도로시 (Dorocy)
-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가격 경쟁력 높음
- 심플한 14K/18K 제품 다수
- 디자인 다양하고 실속적
- TV홈쇼핑/인터넷 구매율 높음
10~30대 실속파
(5만~20만 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