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목걸이 브랜드 순위? jestina, 로이드, 스톤헨지, 도로시, 티파니앤코위 다섯개 브랜드 순위가 어떻게 되나요
jestina, 로이드, 스톤헨지, 도로시, 티파니앤코위 다섯개 브랜드 순위가 어떻게 되나요 그리구 각 특징은 뭐락요...?
브랜드 전체 순위 (인지도+가치+시장 영향력 기준)
종합 순위
브랜드
국적
요약
1위
티파니앤코 (Tiffany & Co.)
미국
글로벌 명품, 클래식+럭셔리의 정석
2위
스톤헨지 (STONEHENgE)
한국
국내 2030 여성 인기 1위, 감성·광고 파워 강함
3위
제이에스티나 (J.estina)
한국
한류 기반 브랜드 파워, 로열 감성
4위
로이드 (LLOYD)
한국
접근성 갑, 백화점/쇼핑몰 중심 실속 브랜드
5위
도로시 (Dorocy)
한국
온라인 중심, 심플하고 저렴한 데일리 주얼리
각 브랜드 특징 상세 비교
브랜드
주요 특징
타깃층
가격대
티파니앤코
- 미국 뉴욕 기반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
- 약혼반지/결혼예물 = 티파니 공식처럼 인식됨
- 블루박스 시그니처, 다이아몬드 커팅 우수
- LVMH 계열 인수 후 더 럭셔리화
20대 후반~40대 명품 고객층
(30만~수백만 원 이상)
스톤헨지
- 감성적이고 여리여리한 여성스러운 디자인
- 연예인 마케팅 강세(아이유, 박은빈 등)
- 10K/14K 금, 데일리와 선물용 인기
- 백화점+온라인 유통망
20~30대 여성, 커플링 찾는 고객
(10만~50만 원대)
J.ESTINA (제이에스티나)
- 이탈리아 왕족 모티브 + 클래식+고급 이미지
- 연예인 협찬/드라마 노출 많음
- 가방/시계도 함께 운영
- 제품 디자인이 확실히 유니크
20~30대 여성 / 선물용
(10만~60만 원대)
로이드 (LLOYD)
- 쇼핑몰, 지하철역 접근성 최고
- 디자인은 대중적이고 실속형
- 실버/10K/큐빅 위주로 구성
- 전국 어디서나 쉽게 살 수 있음
10~20대 초반 / 데이트 선물
(5만~25만 원대)
도로시 (Dorocy)
-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가격 경쟁력 높음
- 심플한 14K/18K 제품 다수
- 디자인 다양하고 실속적
- TV홈쇼핑/인터넷 구매율 높음
10~30대 실속파
(5만~20만 원대)
질문
답변
남자친구와 나중에 커서 만나자 남자친구랑 헤어졌습니다 여러가지로 인해서가벼운 마음도 가벼운 사랑도 사람도 아니였습니다가까이 있어서
https://10.seekr.kr/20222
예비신부가 가다실9을 맞았다면 예비신랑은 안맞아도 될까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입니다.여자는 3년 전 24세에 가다실9을 맞았고 남성은 맞지
https://10.seekr.kr/20221
내 애도 아닌데 자꾸만 나한테 애를 봐달라는 동생부부 제 동생은 32살에 결혼 1년차에 딸을 가진 남동생입니다. 올케는 구미
https://10.seekr.kr/20220
사주 봐주세요 1. 도화살, 홍염살, 화개살의 영향이 어느정도인가요?2. 인생을 대하는 태도와 자세를
https://10.seekr.kr/20219
벌레꿈 해몽 해주세요 중간사이즈? 다리 많은 벌레가 (무슨 벌레인진 모르겠어요) 지꾸 너랑 내가
https://10.seekr.kr/2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