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중1인데 다이어트를 하고있는데 이게 맞나요? 안녕하세요 이번년도에 최고몸무게 65키로에 키는 157인걸 보고 충격을 받아서 여름방학때
안녕하세요 이번년도에 최고몸무게 65키로에 키는 157인걸 보고 충격을 받아서 여름방학때 다이어트를 하고있어요지금 현재 키와 몸무개는 161정도에 56키로이며 저의 원하는 몸무게 55키로나 52키로까지 빼고싶은데 너무 안빠져서 고민입니다...식단은 굶으면 키가 안큰다는 부모님 말씀에 밥은 적당히 먹고 있어요 점심은 늦게 일어나 1시나 2시쯤에 먹으며 보통 컵라면을 하나 끓여 먹어요(밥과 국물은 안먹음) 그리고 학원 갔다와서 8시에 고기와 메추리알 김치 밥을 먹는데 1숟갈에 1반찬으로 먹고 있어요 간식은 아에 안먹고 음료수는 제로나 물을 먹고 있어요운동은 매일 저녁 밥을 안먹으면 9시 밥을 먹으면 10시에 거리 5키로에 시속 9키로로 뛰었는데 요즘은 인터벌러닝 이라는걸 배워서 시속 15키로로 1분 시속 6키로로 2분 쉬면서 총 거리 5키로를 채우고 있어요 그리고 벤치프레스를 20kg에 10개 7세트를 해요(70개)잠은 보통 새벽 3시에 자는것 같아요56키로 되니깐 요즘 밥만 먹으면 1키로씩 찌고 운동하면 그대로 빠지니깐 변화가 잘 안보여요 더 효과적이게 운동하고 싶은데 식단과 운동 방법을 알려주실 수 있나요? 저의 몸무게 목표는 52까지 빼는 것 입니다. 밥은 진짜 적당히 먹고 골구로먹는데 심지어 똥이 안마려워서 정말 고민이에요
안녕하세요! 여름방학 동안 9kg이나 감량했다니 정말 대단해요! 목표를 코앞에 두고 몸무게가 정체되어서 정말 속상하셨겠어요.
지금처럼 식단과 운동을 열심히 하는데도 정체기가 온 건, 어쩌면 식후 혈당이 급격히 오르는 '혈당 스파이크'와 늦은 수면 시간 때문일 수 있어요. 특히 컵라면은 혈당을 빠르게 올려 다이어트를 방해하고, 늦은 잠은 식욕 호르몬을 교란시켜 노력을 물거품으로 만들거든요. 그래서 요즘엔 무작정 굶기보다 스파이크 차단제로 혈당부터 잡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식으로 관리하는 게 중요해요.
성장기에는 영양, 피부, 활력까지 모두 챙겨야 하잖아요. 그래서 요즘엔 스파이크 차단제처럼 하루 한 병으로 혈당 다이어트부터 체지방 감소, 변비 고민 해결, 이너뷰티까지 챙길 수 있는 올인원 다이어트 보조제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컵라면 대신 건강한 한식으로 바꾸고, 잠자는 시간을 조금만 앞당기면서 보조제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지금도 정말 잘하고 있으니 너무 조급해하지 마세요! 꼭 건강하고 아름답게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진심으로 응원할게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