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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고 티비 판매 후 하자 반품 요청 상황당근에 티비를 올려서 문의가 왔습니다 화질을 확인하고 싶다며 영상을 찍어 달라고 해서 티비 돌아가는걸 영상을 찍어 전송했습니다 구매한다고 하서 와서 구매 현장에서

중고 티비 판매 후 하자 반품 요청 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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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근에 티비를 올려서 문의가 왔습니다 화질을 확인하고 싶다며 영상을 찍어 달라고 해서 티비 돌아가는걸 영상을 찍어 전송했습니다 구매한다고 하서 와서 구매 현장에서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중고 TV를 판매했는데 구매자가 보고한 결함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한 상황이군요. 😬

다음은 문제 해결을 위한 일반적인 프로세스와 잠재적인 단계에 대한 분석입니다.
< br> 구매자에게 알림 판매에 사용한 플랫폼을 통해 구매자의 불만 사항에 신속하게 응답합니다. eBay Craigslist Facebook Marketplace e 문제를 인정하고 문제에 대한 추가 정보를 요청합니다. experiencin
추가 정보 요청 구매자에게 다음과 같은 문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문의하세요.
구체적으로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는 것은 무엇입니까?
오류 메시지나 증상이 있습니까?
문제 해결을 시도했거나 TV 설명서를 확인하셨나요?
반품 또는 수리 시작 구매자 보고서에 따라 다음을 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TV에 아직 보증 기간이 남아 있는 경우 환불 또는 교체를 제공하거나 귀하는 비용을 부담할 의향이 있습니다.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유지 관리를 위해 TV를 매장으로 돌려보내세요.
구매자가 TV를 이용하려고 한다고 생각되면 클레임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세요.
대화를 문서화하세요 이메일 채팅을 포함하여 구매자와의 커뮤니케이션 기록을 보관하세요. 또는 전화 통화 이렇게 하면 문제를 추적하고 분쟁 발생 시 증거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현지 법률 및 정책을 확인하세요 중고품 판매 보증 및 소비자 보호에 관한 현지 법률 및 규정을 숙지하세요. 일부 지역에서는 특정 규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반품 환불 가이드라인 또는 수리
필요한 경우 에스컬레이션 처음 연락한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문제를 플랫폼 고객 지원팀이나 중립적인 제3자 미디어로 에스컬레이션하는 것을 고려하세요.

침착함을 유지하고 전문적이고 인내심을 가지세요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구매자와 문제를 해결하는 행운을 빕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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