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토어 환불 반품 안녕하세요ㅠㅠ 네이버스토어에서 해외배송으로 폰케이스 구매했는데요 앞부분에 위에가 누렇고 달려있는 날개가 사진과 다른 소재로 되어잇고 마감도 부실한 제품을 받아서 반품요청했습니다 처음에는 사진상으로는 별로 안 심각해보인다고 반품 거절당하고 바로 톡톡으로 문의 넣었는데 며칠 째 무응답이시다가 제가 네이버 고객센터측으로 연락하니까 그제야 답이 왔구요 그 답 조차도 자기들은 해외에서 검수했다 문제 없었다고 사진 보내주셨고(제가말한하자부분의반대편사진)
네이버 스토어 환불 반품
안녕하세요ㅠㅠ 네이버스토어에서 해외배송으로 폰케이스 구매했는데요 앞부분에 위에가 누렇고 달려있는 날개가 사진과 다른 소재로 되어잇고 마감도 부실한 제품을 받아서 반품요청했습니다 처음에는 사진상으로는 별로 안 심각해보인다고 반품 거절당하고 바로 톡톡으로 문의 넣었는데 며칠 째 무응답이시다가 제가 네이버 고객센터측으로 연락하니까 그제야 답이 왔구요 그 답 조차도 자기들은 해외에서 검수했다 문제 없었다고 사진 보내주셨고(제가말한하자부분의반대편사진) 배송 문제로도 약간의 스크래치나 변색은 생길 수가 있다 사진 상으로는 심각해보이지 않아서 반품이 불가능하다 이런 식으로 한참을 얘기 하다가 제가 반품 비용을 내면 반품 가능하다 하길래 너무 답답해서 그냥 제가 백번 양보해가지고 배송비 9900원 낼 테니 반품 해달라고 했습니다 그대로 또 며칠 답장 안 하시더니 네이버로 반품 처리 해놓은 것 같더라구요? 비용 보니 배송비 6000원 빼고 반품 해주시는 것 같아서 아 드디어 됐구나 ㅠㅠ 하고 있었는데 좀 전에 반품 비용으로 상품 가격과 배송비 포함해서 총 2만원 내야 한다고 연락 받았습니다... 배송비 뺀 상품 가격이 24000원인데 저보고 20000원을 내랍니다... 저는 새 제품을 시킨 건데 하자가 없어야 정상 아닌가요... 그리고 배송 문제든 무슨 문제든 결과적으로 하자가 있는 제품을 받았고 받은 소비자가 하자를 판단해야 하는 거 아닙니까ㅠㅠ 정말 억울하고 답답해서 미치겠어요 어떻게 해야ㅜ하나요... 분쟁조정센터에 얘기하면 해결이 되나요?ㅠㅠ
반품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군요.
소비자 보호센터에 문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