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여행사A 에서 여행 패키지 상품 안내 예약 및 확인 카톡이 옴2. 안내에 적힌 담당자 번호로 전화걸어 번호가 잘못 입력 됬다고 이야기 해준뒤 통화 종료3. 여행사 B 에서 여행 패키지 관련 카톡이 옴4. 여행사B 담당자에게 또 전화를 걸어 번호가 잘못 입력됬다고 안내5. 이때까지 개인이 그냥 잘 못 입력한거라고 생각함6. 그 사이 여행 관련 안내 및 계약금 입금 관련 문자도 받음7. 여행사 C 에서 패키지 관련 카톡이옴8. 여행사 c 담당자에게 전화 수정하겠다고 함9. 해당 카톡 계속옴 그냥 무시10. 여행 날짜 일주일전 본인의 이름과 다른 아무개 (아*개 로 표기됨) 의 여행 이 다가오고 있다고 안내 카톡옴11. 여행사 c 담당자에게 다시 전화해서 카톡 계속온다고 안내 수정하겠다고 함12. 아무개씨 여행 전날 출국정보와 여행지 비행기 좌석번호 까지 싹다 전송받음13. 여행사 c 담당자에게 다시 전화 걸어서 이건 아닌거 같다 수정한거 맞냐고 하자 "수정하려고 했는데 잘 안되었다" -> 안했음"그분 여행이 이번주로 끝난다 이번주만 참아줘라" 발언14 빡쳐서 여행사 c에 직통으로 항의 남기자 전화옴15. 여행사c 쪽에서 - 지방소재 여행업체로 메이저 여행사를 두루 하는 중계인 같은 업체-여행 예약시 전화번호를 입력해야 하는데 고객 편의 봐준다고 전화번호 안물어보고 아무 번호나 막 넣어서 예약한게 하필 내 번호- 여태 받은 카톡괴 문자 모두 중계인 업체의 문제 이라는걸 알게 되었습니다.개인 정보가 민감한데 제가 3번이나 전화를 줬음에도계속 제번호를 이용해 업무 처리를 하고심지어 고객의 출국 정보까지 유출 시켰는데해당 업체에 패널티를 줄수 있는 방법은 없을 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