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은 안됩니다. 김문수여야 합니다. 노란봉투법이란 노조들이 불법.폭력 시위를 통해 기업의 자산을 파손해도 돈이 없으면
노란봉투법이란 노조들이 불법.폭력 시위를 통해 기업의 자산을 파손해도 돈이 없으면 배상 책임을 묻지 않겠다는 법 입니다.누가 여러분 물건 파손했는데 돈 없으면 배상 책임 없다하면 납득 하실 수 있나요?여러분이 기업인이라면 이딴 법이 있는 나라에서 사업하실 수 있나요?중대재해 처벌법:이건 취지는 이해 합니다. 현장에서 일하는 근로자들의 사상 사고를 최대한 막기 위해 안전 실태를 점검하고 사고가 나지 않게 대처 방안을 강구하라는 법이죠근데 도대체 그 기준이 뭐에요? 문재인 정부 당시 고용노동부 장관도 본인 입으로 업종 및 사업장 특성이 너무 다양해서 기준을 정하기가 힘들다고 했어요 그럼 기준도 없이 일단 사고나면 경영자 감옥에 넣고 시작하겠다는 건가요? 무슨 법이 이렇게 주먹구구식인가요?"음.. 기준은 모르겠고 일단 신고 들어오면 그때 그때 판단해줄게"이재명 후보님은 분명 대기업 해체하고 중소기업 위주의 경제로 가야 한다는 극단적인 말씀을 하신바 있죠 근데 이 법은 사실상 대기업보다 중소기업에 타격이 훨씬 큽니다. 대기업은 전문 경영인 방패,호화 법률 자문,잘못된거지만 정치 로비 자금 동원 등 중소기업에 비해 압도적으로 유리한 환경이 조성 되는거죠 후보님 당신이 말씀하신 것과 배치되지 았나요?상법 개정안: 주식 회사의 충실 의무를 기업에서 기업과 주주로 바꾸자는건데 이해 합니다.국장이 디스카운트 소리 듣고 호수와 같이 잔잔한 지표를 유지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기업 총수들이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쪼개기 상장 같은걸로 주가 상승을 억제하고 소액 주주들이 일방적 피해를 보는게 사실이니까요한편으로는 이로 인해 기업이 장기적 관점에서 투자하지 못하고 당장 주가 안 오르고,배당 안 준다고 소송전 난무하며 정상적인 기업 경영이 되지 않을 수 있다는 우려도 존재하죠 당연히 해외 자본에 의한 경영권 공격 방어권도 심각히 손상 됩니다.그럼 이를 추진하려면 경영권을 방어할 만한 조치도 같이 시행되어야겠죠네 그래서 윤석열 정부는 상속세 명목 50%,최대주주 할증 65%라는 비상식적인 구조를 타파하고자 했던거고요 소득세,재산세 내면서 모은 돈에 또 세금을 매긴다는거 자체가 대단히 징벌적인 조세라는 점에 선진국들이 공감을 하고 있으며 상속세는 완화,폐지 추세 입니다.근데 이거 이악물고 반대한게 민주당이였죠 그런데다 상법 개정안까지 더하면 사실상 기업들 다 나가라는 소리 입니다.민노총 고용노동부 장관:후보님이 언급하신 저 양반은 흉기들고 난동부리다 감옥 다녀온 양반인데 그런자가 노동자를 대표할 수 있다 그리 믿으시나요? 노동자도 다 이성적인 대화를 할줄 아는 사람들 입니다.근데 흉기 난동범을 노동자들의 대표격인 고용노동븐 장관으로 앉혀야 한다고요? 것도 하필이면 북한 지령문,충성 맹세문 발각되고 간첩 실형 수뇌부를 보유한 그 민노총이요?
상식적인 사람이라면 이재명을 지지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아무리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에서 버림을 받았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복지혜택을 받고 잘살고 있다는 것은 인정할 것입니다. 이번에도 우파 국민의힘 김문수 후보를 선택해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살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자유대한민국을 사랑하고 아끼는 것이 후손들에게 물려줄 유산일 것입니다.
[6.3 대선은 썩은 사과와 잘 익은 사과의 대결]
6.3 대선은 마치 두 종류의 사과를 두고 선택하는 장터와도 같습니다.
하나는 정직하게 키운 잘 익은 최상품의 사과,
다른 하나는 겉만 번지르르하고 속은 이미 썩어버린 문제투성이 사과입니다.
국민의힘은 진짜 사과를 내놓고도 잘 팔지 못하고,
민주당은 썩은 사과를 포장해서 오히려 더 잘 팔고 있습니다.
국민의힘 – 잘 익은 사과, 그런데 못 파는 이유
그 진심을 국민에게 제대로 전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민주당 – 썩은 사과, 그런데 잘 팔리는 이유
이들은 대장동, 백현동, 쌍방울, 불법 법카 같은
썩은 실체를 숨긴 채, 국민을 감성으로 속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녀에게 썩은 사과를 먹이시겠습니까?
6.3 대선은 ‘썩은 사과’와 ‘잘 익은 사과’의 대결입니다.
6.3 대선은 썩은 사과 vs 잘 익은 사과의 싸움입니다.
겉만 번지르르한 민주당의 썩은 사과에 속지 마세요.
정직한 국민의힘의 진짜 사과를 선택해 주십시오.
여러분의 한 표가 대한민국의 미래를 바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