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지그재그 바지 반품 블랙업에서 바지 샀는데 마음에 안 들어서 반품하려는데 택배원이 와서 수거해주시는
블랙업에서 바지 샀는데 마음에 안 들어서 반품하려는데 택배원이 와서 수거해주시는 거 선택해서 반품 신청까지 해 놨는데 반품은 그냥 왔던 택배 봉투에 그대로 다시 넣어서 붙이면 되나요? 수거는 어떻게 해가시는건가요?? 반품이 처음이라서ㅜ 알려주세욥
네,
받아보신 상품 포장 되어 있던 택배봉투에 그대로 다시 넣어 포장 하시면 되며
포장 하시고 봉투에 반품 이라고 기재 후 문앞에 두시면 기사님이
물건 문앞에서 회수 해가십니다
기사님이 물건 회수 해가시고 업체로 발송 되고 업체에서 받아본 후
검수하여 확인 후 별문제 없다면 환불 진행 되며,
문제 발견 되는경우에는 연락이 옵니다.
기사님이 물건 수거 회수 하러 방문 시 당일 연락 하시고 방문 하십니다
[스토어배송] 상품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5개월 전 업데이트 시간
스토어배송 상품 반품은, 아래의 단계에 따라 접수해 주세요.
구매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가능합니다.
다만, 표시/광고와 다르거나 상품 하자의 경우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혹은 표시/광고와 다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반품 접수 방법: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 [주문 상세] > [반품 요청] > [반품 접수]
※ 불량,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접수 시 증빙 사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반품 요청 시 사진을 첨부해 주시거나, 반품 완료 전까지 사진을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버튼을 통해 앱 내에서 반품 접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반품 단계 및 일정
반품 처리 단계와 일정이 궁금하신가요? 아래 FAQ를 확인해 주세요!
[스토어배송] 반품 일정을 알고 싶어요. 언제 반품 완료 되나요?
■ 반품 유의 사항
① 사은품을 수령하신 경우, 반품상품과 사은품을 함께 보내주셔야 반품처리가 완료됩니다.
② 같은 스토어 상품이라도 직진배송 상품은 판매자 직접 배송 상품과 함께 반품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배송비 부담 후 반송될 수 있습니다. 판매자 직접 배송 상품은 꼭 별도 반품을 진행해 주세요!
③ 착불로 임의 반품을 진행하실 경우 회송되며 배송비를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
④ 사은품을 수령하신 경우, 반품 상품과 사은품을 함께 보내주셔야 반품 처리가 완료됩니다.
⑤ 반품 요청 후 장기간 상품이 회수되지 않을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⑥ 상품 재고 및 상태에 따라 반품이 보류 또는 거절될 수 있습니다.
⑦ 배송 된 패키지(폴리백, 바코드 스티커, 옷걸이, 더스트백 등) 훼손 및 미동봉 시 반품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⑧ 다음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특정 상품군(뷰티 제품 등)에 한하여 반품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상품 라벨 및 씰 제거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 포장 제거 혹은 구성품이 누락, 분실, 파손된 경우
* 사용한 흔적 등 재화의 손상이 확인되는 경우
단, 상품 이용 후 부작용(트러블 등)이 발생하는 경우 구매자와 스토어 간 협의에 따라 교환/반품 진행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⑨ 이 외의 직진배송 반품 관련 문의는 지그재그 고객센터(1670-8050)로 이용 바랍니다.
[스토어배송] 반품 일정을 알고 싶어요. 언제 반품 완료 되나요?
4개월 전 업데이트 시간
반품은 신청일로부터 평균 5영업일 이내로 완료 됩니다.
보다 자세한 단계별 일정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Step 1. 앱에서 반품 접수하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 [주문 상세] > [반품 신청]
Step 2. 상품 수거
⭐ 반품 요청이 접수 후 영업일 기준 1~3일 안에 수거가 진행됩니다.
Step 3. 수거 완료 및 검수
⭐ 수거가 완료되면 판매자측에서 상품 검수를 진행하며, 검수는 영업일 기준 약 2~3일이 소요 됩니다.
※ 검수 시, 착용 흔적/일부 상품 누락/다른 상품 수거 등이 발생하는 경우 반품이 거절 될 수 있습니다.
Step 4. 반품 완료
검수가 완료되면 즉시 반품 완료 됩니다.
Step 5. 결제 수단 환불 처리
⭐ 반품 완료 후 이용하신 결제 수단을 통해 결제 금액이 환불 됩니다.
환불 일정 확인하기: [환불 수단] 결제 수단별 환불 일정을 알고 싶어요.
수거 지연 참고 사항
영업일 기준 3일이 지난 후에도 상품이 회수되지 않거나, 기사님 연락이 없는 경우,
[주문/배송] 화면에서 스토어(판매자)에게 재회수를 요청해 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회수가 진행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해주시기바라며 답변채택과 UP 따봉 선택 부탁드립니다. 이외궁금한건 답변채택후 1:1질문 주세요.
제답변이 도움 되셨으면 꼭포인트로감사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
(포인트로감사 = 포인트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