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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더바이크? 무책임한 회사방침에 어이없네요 전현무님 믿고 설레는 마음으로 제품 구매하고 어제 배송받고 한쪽 패달이
전현무님 믿고 설레는 마음으로 제품 구매하고 어제 배송받고 한쪽 패달이 반밖에 안들어가서 불량이라 교환되냐고 물으니 반품과 as만 된다네요. 전 구매한지 하루도 안되었기에 당연 반품 후 재구매를 하려했습니다.그런데 반품하시면 재구매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라고 하기에 그게 무슨의미냐? 반문하니 회사방침이 반품한 사람에게는 재구매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라고 하는 황당한 말을 하네요? 그래서 불량이라 교환 원하고 교환안된다기에 방법 가르쳐 달라니 구매하지 마라는 식으로 말을 하기에 기가 찰 노릇입니다. 너무 황당해 지금 이말 녹음하고 있다. 올려도 되냐고 하니 올리라네요.교환이 힘들다면 반품까지는 이해합니다. 그런데 반품 한 사람에게 재구매하지 마라는 회사방침은 도대체 어느나라 정책인가요? 공손하게 문의하다 화가 나고 어이가 없습니다.전현무님도 모델로 나오는 제품인데 전현무님 이미지 깎일까 안쓰럽네요.회사가 배가 불렀는지 이런 경우없는 일을 다 당해봅니다.이 글을 읽는 분은 부디 저같은 황당한 일 안당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녹음 및 증거 확보
이미 녹음을 하셨으니, 향후 문제가 더 확대될 경우 법적 대응 시 증거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통화 내용, 문자, 이메일 등 모든 증거를 잘 보관하세요.
소비자 분쟁 해결 절차 활용
필요시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에 신청하거나, 민원제기를 통해 해결을 모색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 조언
불량 교환이 어렵더라도, 제품의 구체적인 문제를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기록해 두는 것이 좋으며, 소비자 권익을 위해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님의 불편이 신속히 해결되길 바라며, 앞으로는 더 좋은 경험만 하시길 기원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거나 도움 필요하시면 언제든 말씀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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